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식탐)

날 기다리고 있는 맛집!!!

제가 담당하는 프로젝트의 오픈도 했고(시범 서비스 이긴 하지만) 천고마비의 계절을 맞아

어찌 맛난걸 찾지 않을 수 가 있겠는가~

슬슬 둘러 보아야 할데가 왔네요^^

먼저 다음이 추천하는 맛집 탐방!!!!!!!!!!!!

먼저 '엉클돈' 참나무 장작으로 직접 구워내는 돼지 고기 바베큐 전문점이라는 설명아래

맛난 돼지 고기가 있다고 하네요~

1인당 금액도 6천원~ 1만원 미만 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꼭 가보고 싶게 만드는 군요~

인기 메뉴는 묵은지김치찜과 바베큐 라고 합니다.

묵은지에 바베큐를 싸먹는다~ 하~ 군침도네요 ㅎㅎㅎ

 엉클돈 약도 입니다.
엉클돈
















닭을 엄청 좋아하는 제게 이 집을 빼놓을 수가 없더군요

두번째는 '대하 닭갈비' 입니다.
이 집은 이미 여러 블로그를 통해서 알게된 집인데 다음에도 올려져 있더군요.

이 집 사장님께서는 춘천에서 장사 하시다가 대구로 내려 와서 장사 하신다고 하더군요.
춘천에서 재료를 떼서 파신다구요~

대하 닭갈비는 대구 여느 닭갈비 집 보다 가격이 좀 비싸게 시작 합니다.

1인분에 8000원~ (매운맛을 선택해도 크게 맵지 않다고 하네요.)
막국수 4000원

볶음밥 1500원

세분이서 닭갈비 2인분에 밥 볶아 드시면 배 부르다고 합니다.

푸짐하게 주시니 섣불리 많이 시킬 필요 없습니다~^^

 대하 닭갈비 약도 입니다.
대하

대구백화점에서 국채보상공원가는길에 왼쪽에 이수락이 나오면 작은 골목에 있습니다.















세번째는 '라마앤바바나' 입니다.
인도 전통의 맛을 전한다는 라마앤바바나~~~

인도가는길의 커리 맛에 실망한 터라 무지 기대가 되는데요~

향기나틑 치킨커리와 커리포키돈(돈가스 같은 커틀릿)이 기대가 되는 가게 입니다.

가격은 8000원에서 부터 12000원 상당의 금액이 책정 되어 있습니다.

 라마앤바바나 약도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앙파출소에서 통신골목으로 가다보면 오른쪽에 나지트가 있습니다. 그 건물 3층에 있다고 하네요^^











가보지도 않고 쓰려니 참 난감하네요. 위치 적기가 말이죠.
슬슬 살찌기 쉬운 계절에 제대로 찌워 봐야 겠네요~

하늘은 높고 사람은 살찌는 계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