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부도 이제는 경쟁력! 마음을 사로잡는 깔끔한 얼굴 만들기- for MEN]
남성 피부는 육안으로 보이다시피 피부 층이 두껍고 피지분비량이 왕성하여 번들거림이 있으며 모공이 눈에 띕니다. 남성 호르몬의 영향으로 피지분비량이 왕성하면서도 수분이 부족한 경우가 많아 당김이 느껴지고 각질이 일어나기도 하지요. 청결한 세안으로 과잉 피지와 노폐물을 케어 하면서 적절한 보습을 공급해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남성피부 케어의 포인트입니다.
+모공케어
1. 각질관리
주1~2회 스팀타월로 오래된 각질을 불리고 모공을 열어준 후 DHC AP 스크럽(각질케어제품)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민감한 눈과 입가를 피해 2~3분 정도 부드럽게 마사지하듯이 케어하다가 물로 씻어냅니다.
2. 세안
과잉피지와 노폐물을 씻어내주면서도 피부에 수분을 지켜주는 DHC 퓨어 솝(MEN)으로 세안하여 청결한 피부를 유지해줍니다. 손에서 충분히 거품을 내어 부드럽게 마사지하듯이 세안하다가 깨끗한 물로 충분히 헹궈냅니다. 물의 온도는 너무 뜨겁거나 차갑지 않은 미지근한 정도가 좋으며 마지막 헹굼물은 찬물로 하여 피부에 탱탱함을 줍니다.
+기초케어
1. 화장수로 피부정돈하기
면도 후 DHC 애프터 쉐이브 로션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가라앉혀주고 수분을 공급하며, 천연 세라마이드가 배합되어 보습을 장시간 유지해주는 DHC 스킨 케어 로션을 덧발라 줍니다.
2. 보습공급
식물성분의 약산성 보습크림인 DHC페이스 크림을 얼굴 전체에 얇게 펴발라 주어 보습을 공급하고, DHC 올리브 버진 오일(MEN)로 한 방울 마무리하여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증발을 막아줍니다.
3. 스페셜 케어
일주일에 한 두번은 피부에 휴식을 주는 스페셜 데이~ 천연 미네랄 성분이 보습을 공급하면서 피지와 노폐물을 케어해 주는 청정팩인 DHC페이스 팩을 세안 후 도포하고 5분 뒤 미온수로 씻어냅니다.
+AC피부 케어
깔끔한 이미지를 상대에게 전해주는데 있어 AC는 남녀를 구분하지 않는다는 사실~
AC 피부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청결입니다. DHC AP 스크럽을 주1~2회 실시하여 묵은 각질을 케어해 피지배출을 원활이 해주고, DHC 퓨어 솝(MEN)으로 세안하여 과잉피지를 씻어내고 모공에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합니다.
세안 후 AC전용화장수인 DHC 블로팅 로션을 코튼에 묻혀 AC부위에 지긋이 누르듯이 케어해주고, AC부위를 만지거나 짜낼 경우 2차 감염이 되어 자국이 남게 되므로 되도록 전문 피부과에서 청결하고 정확한 방법으로 처리해주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AC부위는 얼음팩 등을 얹어주어 진정케어를 도와주고 더 이상 악화되지 않게 해줄 수 있습니다.
피부에 번들거림이 느껴질 때는 DHC기름종이 포켓용으로 눌러주면 깔끔한 피부상태를 유지해줍니다. 포켓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천연 마 재질로 여분의 피지를 흡수합니다.
from DHC for 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