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일상)

구글 캐디의 등장!!!!


CADIE : Cognitive Autoheuristic Distributed-Intelligence Entity

구글에서 2009년 4월 1일 만우절에 CADIE를 런칭 했습니다...
만우절에 말이죠~ 지난번 처럼 오늘만 이벤트 형식으로 끝날 확률이 높은 캐디!!!!

한번 해봐야죠~ 재미난 게임이니까요 끝말잇기는요~ㅎㅎ

멘트도 재미나구요~^^

먼저 구글에서 아무 검색어나 넣고 검색을 합니다~


저는 '한국어'를 입력했습니다. 그랬더니 '어린이'를 답하네요~

그래서 '이름'을 입력했더니 이런 메시지가 나오네요~ ㅎㅎㅎㅎ


제가 구글을 이겼습니다!!!!!!!!!

국어의 특징인 두음법칙을 활용하지는 못 하나 봅니다.
하지만 캐디라는 자가 인식 분산지능 시스템은 말은 번지르르(이벤트때 마다 번지르르하죠~)하네요~

이런 재미난건 계속 해도 상관없을듯 하네요~ 캐디 이미지도 만들어 놨는데 자꾸 써먹어야죠~~~^^

구글의 이런 행보 지켜보는 저희는 즐기기만 하면 되니까 참 좋습니다.

구글만의 생각은 끝이 어디일까요~~

그 끝이 무척이나 궁금한 2009년 만우절 이였습니다!!!!